혈통서

HOME > 혈통서

혈통서

국제공인 혈통서

국제공인 혈통서는 FCI 가맹단체 및 본 연맹이 관리해 온 혈통으로 4대 혈통이 모두 기재되어 있는 혈통서입니다. FCI 국제공인 혈통서는 FCI 혈통서 발급대장(Stud Book)에 기재되며 이 혈통서는 해당견의 수출 시 수출용 혈통서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국제공인 수출용혈통서

국제공인 혈통서를 보유한 견을 FCI 가맹단체로 수출하거나 해외 전람회 출진을 위해 출국할 경우 전환 등록하는 혈통서로, 한국애견연맹 수출용 혈통서는 FCI 모든 가맹단체 및 협약단체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해외로 분양되어 수출하는 경우, 외국인 신소유자의 회원 가입과 소유자 변경이 동시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KKF 혈통증명서(Waiting List)

4대 혈통이 모두 채워져 있지 않은 경우 웨이팅 리스트 혈통서로 발행되며, 추후 지속적인 번식을 통해 후대 혈통이 국제공인 혈통서로 발급될 수 있도록 관리됩니다.

WAITING LIST 혈통견의 수출 시, 혈통서상에 별도의 수출 표기가 날인되어 발행 가능하나, 해당 혈통서의 해외 단체 등록 가능 여부는 반드시 수출 국가에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국제공인 혈통증명서(5대)

5대 혈통서는 기본적인 4대 혈통이 아닌 5대에 걸친 조상견 정보가 기재되어 있는 국제공인 혈통서이며, 국제공인 혈통서 보유견에 한해 신청 가능합니다.


국제공인 독일 셰퍼드 혈통서

저먼 셰퍼드 독에 한해 발행되는 5대 국제공인 혈통서입니다. 한국애견연맹 및 FCI 가맹단체, WUSV(저먼 셰퍼드 독 연맹) 등록번호로 5대가 구성된 국제공인 혈통견에 한해 발행 가능하며, 단독견을 포함한 웨이팅 리스트 혈통견은 웨이팅 혈통서로 발행됩니다.